빅마우스 다시보기 :: 쿠폰으로 BONUS 받고 꽁으로 보기 !

2022. 10. 1. 16:10카테고리 없음

    목차

빅마우스 다시보기 :: 쿠폰으로 BONUS 받고 꽁으로 보기 !

 

누구나 1회씩 사용 가능한 중복 번호 :)

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이야기입니다 나는 2003 버전과 를 모두 보았고 만화도 읽었습니다 는 만화를 따라가고 놀라운 과 훌륭한 음악이 있기 때문에 가장 좋아하는 방법입니다! 에는 호감이 가고 멋진 주인공이 있으며, 사랑스러운 캐릭터든든 모든 캐릭터가 정말 잘 쓰여졌습니다 줄거리는 거의 매끄럽고 속도는 내 생각에 완벽합니다 재미있고, 흥미롭고, 가슴이 뭉클하고, 전반적으로 내 주의를 정말 잘 사로잡습니다


나는 이것을 최근에 보았고 이제 이것이 내가 본 최고의 쇼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쇼의 모든 문제를 수정하고 훨씬 더 좋게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1010 쇼이며 을 보지 않는 사람도 볼 가치가 있습니다




 형제단은 만화가 2003년 시리즈에 이어 두 번째로 연재되는 작품으로, 원작과 많이 다른데도 정말 좋은 작품이다 아니요 (의 줄임말)가 나쁘다고는 할 수 없지만 리마스터된 2009년 시리즈와 비교하면 가능성이 없습니다 를 처음 보았고이후에 이 둘을 많이 비교할 것입니다그래서 이야기 두 형제 와로 시작합니다 그들은 어머니를 되살리기 위해 인간 변형을 시도했지만 실패한 후, 은 그의 몸과 의 팔과 다리를 잃었습니다 시리즈를 보거나 만화를 읽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악명 높은 철학자의 돌을 찾아 몸을 정상으로 되돌리는 임무에 착수합니다 에서 내가 좋아했던 점은 정말 빨리 붙여넣고 지루함을 느끼지 않으며 필러에 관해서는 거의 없음입니다 그리고 캐릭터에 관해서는 에서 과 를 제외한 모든 에 이르기까지 완벽한 피치입니다 는 2003 시리즈에서 더 큰 역할을 했습니다 시리즈의 강점에 관해서는, 지도는 훨씬 더 많은 백으로 더욱 살을 쪘습니다 이야기, 지식, 신화까지 시리즈에서 우리는 에 대해 훨씬 더 많이 탐구하고 과의 누나, 는 가장 나쁜 캐릭터 중 하나이며 그녀의 오빠가 바보인 만큼 기절하고 하드코어합니다 그리고 재미있다 다른 위대한 인물로는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수단을 모색하는 의 왕자 중 한 명인 과 그의 경호원이 있습니다 하지만 린이 오만하고 다소 짜증나는 왕자에서 조국을 완전히 이끌 수 있는 성숙하고 책임감 있는 어른으로 변해가는 린에게 더 집중하고 싶습니다 더 상냥하다 탐욕과 흉터는 완전히 180도 바뀌었고 붉은 결혼식 이후로 캐릭터를 너무 슬퍼해야합니다 우리 형제에게 돌아가기 위해 은 에 의해 훨씬 덜 구하고 그의 술 기술은 훨씬 향상되고 그의 나이가 짧습니다 ( ㅋㅋㅋㅋㅋ) 형이 더 성숙해지고 목표에 초심을 잃지 않는다 그리고 와의 그의 로맨스는 진심에서 우러나와 현실적이며 그들의 아이들과 함께한 마지막 사진은 사랑스러웠습니다 마지막 단락은 탐욕과 정욕을 제외하고 시리즈인 아버지와 그의 아이들의 적대자들이 될 것입니다 아버지는역사상 가장 오만하고 권력을 가진 캐릭터 중 하나이며 인간에 대한 완전한 무시는 그를 더욱 혐오스럽게 만듭니다 그가 보잘것없는 인간들에게 으깨지는 것을 보는 것은 기분이 좋았습니다 에 관해서는 그는 재미있고 동시에 오싹했습니다, 는 매우 잘 쓰여지고 흥미로운 악당이었고 그는 탐욕에 이어 내가 에서 두 번째로 좋아하는 악당입니다 나무 늘보는 그냥 그들의 것입니다 (좋아, 모든 캐릭터에 깊이를 줄 수는 없습니다) 마침내 는 **** 이었고 그 종말은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와 형제단,


복잡하고 상세한 캐릭터와 사건으로 가장 잘 쓰여진중 하나입니다 전체 줄거리는 놀랍고 꼭 봐야 합니다


의 2003년 버전을 본 사람들을 위해, 이것은 리부트이고 만화에 더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이것이 이전 버전과 다소 비슷할 것이라는 것을 지금쯤 알았을 것입니다 완료) 할리우드의 모든 리메이크와 함께 이 시리즈는 좋은 점과 나쁜 점을 모두 다루었습니다 이 시리즈는 완벽했습니다 사실, 내가 본 것 중 최고의 재부팅입니다 리메이크는 이미 가지고 있는 것과 동일한 효과를 유지하면서 무언가를 가져와 새로운 콘텐츠를 가져와야 합니다 이 진지는 완전히 다른 플롯을 가지고 있지만 많은 캐릭터가 동일합니다 이 진지한 사람은 몸을 되찾는 것보다 나라를 구하는 데 더 중점을 두었습니다 시리즈의 후반부에서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게 되면 매우 흥미로워집니다 원래 시리즈는 시리즈를 통해 진행되는 플롯보다 더 끌리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이봐 우리 몸을 되찾자"고형제와 그들의 캐릭터가 어떻게 발전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이 시리즈에서 우리는 실제로 결말을 기대하게 됩니다 시리즈가 진행됨에 따라 이야기의 줄거리를 완전히 결정할 큰 피날레가 있을 것이라고 가정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이 시리즈를 원래 시리즈와 다르게 만든 것입니다 실제로 매우 좋았습니다 캐릭터가 모두 그대로 남아 있었기 때문에 "다르게" 보이지 않았거나 그 캐릭터에 대해 우리 모두가 사랑했던 것이 사라졌습니다 나는 그들이 줄거리에 많은 주요 캐릭터를 추가했지만 실패한 만화 구호 캐릭터로 밝혀지지 않은 것에 놀랐습니다 그들은 결국 이야기에 매우 재미있고 중요했습니다 어떤 나쁜 농담이나 나쁜 뒷이야기를 걱정하지 않고 그들을 따라갈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시리즈는 완벽했습니다 내가 믿을 수 없다고 생각한 것을 가져와 완전히 다르게 만들었지만 원래 시리즈가 가졌던 좋은 맛은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나는 확실히 완전히 새로운 모험에서 같은 캐릭터를 다시보고 싶어하는시리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그것을 볼 것입니다 내가 믿을 수 없다고 생각한 것을 가져와 완전히 다르게 만들었지만 원래 시리즈가 가졌던 좋은 맛은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나는 확실히 완전히 새로운 모험에서 같은 캐릭터를 다시보고 싶어하는시리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그것을 볼 것입니다 내가 믿을 수 없다고 생각한 것을 가져와 완전히 다르게 만들었지만 원래 시리즈가 가졌던 좋은 맛은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나는 확실히 완전히 새로운 모험에서 같은 캐릭터를 다시보고 싶어하는시리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그것을 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