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 C O U P O N 10 만 !

2022. 9. 30. 23:55끄적끄적

    목차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 C O U P O N 10 만 !

 

형제단은 내가 본 최고의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모든 것이 너무 잘 실행되었고 스토리가 놀랍고 느린 에피소드나 필러가 없습니다 의심


는 놀랍고, 스토리가 놀라울 정도로 잘 실행되었으며, 필러나 지루한 에피소드가 없으며, 훌륭한 캐릭터 개발과 하나의 장대한 액션과 이 있습니다전체9,410


정말 멋진 쇼입니다! 나는 일주일 이내에 이 시리즈를 먹어치우기 전에 리뷰를 읽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심오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라는 것을 알았다 나는 영화와쇼에 관해서는 별로 우는 편은 아니지만, 이것은 한 번 이상 눈물을 흘린 적이 있습니다 유일한 진짜 불만은 마지막 몇 시즌이 액션 장면에 이어 액션 장면에 불과하다는 것입니다 나는 여전히 그것을 즐겼지만, 캐릭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탐구하고 관계를 구축하는 것만큼 내 일이 아닙니다 그래도 볼 가치가 있으며 적어도 두 번은 볼 계획입니다 는 몇 년 동안 시리즈로 완료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4일 만에 봤는데 1화부터 마지막화까지 단 하나의 줄거리 구멍도 보이지 않습니다 캐릭터 전개, 스토리, 액션 모두 좋습니다 인생에서 쇼를 봐야합니다


정말 좋은 것을 보는 것이 너무 좋습니다형제단은 내가 본 역대 최고의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훌륭한 이야기, 훌륭한 캐릭터, 정말 좋은 악당들 10


 형제단은 몸을 되찾기 위해 "미스터리 무기"를 찾아야 하는 두 형제의 이야기입니다 진부해 보이지만 스토리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정말 놀랐습니다 거의 클리셰가 없고 훌륭한 액션과 성우 연기로 코미디는 매우 상대적입니다 어떤 순간에는 일관성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웃기지만 적어도 코미디는 끝까지 진행되지 않습니다전체9,4 10


솔직히 말해서 나는 의 열렬한 팬이 아니지만 이것은 다릅니다형제단은 굉장합니다 스토리는 필러나 느린 에피소드 없이 잘 전달되며 코미디의 열렬한 팬은 아니지만 쇼 속도가 느려지지는 않습니다전체9,410


이 쇼가 그렇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이것은 과대 광고의 정의이며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좋아하고 사람들이 이것을또는 과 같은 쇼와 비교한다는 것을 믿을 수 없습니다 처음에 나는 여행과 세계 건설에 대해 흥분했습니다 술의 개념과 형제들의 이야기는 희망적으로 보였다 쇼가 진행됨에 따라 나는 솔직히 어떤 캐릭터에도 덜 신경 쓸 수 없었습니다 주인공들이 그냥 싸우는 걸 좋아하는 것 같아요 이야기는 훨씬 적은 에피소드에서 말할 수 있었습니다 내 생각에 음악은 평범했지만 첫 오프닝은 꽤 좋았지 만 기억에 남는 것은 없었습니다 유머는 웃기지만 남용!! 2003년판으로 봐야겠다 전반적으로 나는 이 쇼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 ,,또는를 대신 시청하십시오


*)리뷰 *) ( ( 64개 에피소드 중 지루하지 않은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성인이 되어서도 시리즈 는 약간 유치해 보이지만 몇 개의 에피소드에서 완전히 어두워집니다일명 와 그의 형제는 메인 리드이지만 쇼의 진정한 힘은 , , ,등과 같은 사이드 캐릭터가 더 흥미롭고 매력적인 스토리 라인으로 보이며 이것이 쇼와 훌륭한 쇼의 큰 차이를 만듭니다


는 훌륭하고 모든 상자, 의미있는 플롯, 좋은 캐릭터, 좋은 캐릭터 아크 및 좋은 세계 구축을 확인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진정으로 놀라운 어떤 일도 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지금까지 들려진 것 중 가장 흥미진진한 이야기입니까? 놀라운 점수를 가지고 있습니까? 파격적인 성우? 아니요대신 를 시청하세요 가장 멋진 캐릭터가 있습니까? 아니요 대신 코드 기어스를 시청하세요 역대 최고의 이 있습니까? 아니요또는을 시청하십시오 나는 이것을 냉정하게 추천할 수는 있지만 정말로 그것을 사랑했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봐봐 그것은 정말 좋은 이지만 너무 과대평가된 사람이고 확실히 짐승 이 아니다 그런 다음 중간에 약간의 코미디그런 다음 클라이막스와 마지막에 청문회가 그가 원하는 것을 얻습니다 그러나 유일한 차이점은 "대단한 서사시"를 생각하게 만든 다른 방식이었고 정말 좋았지 만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 다시봐도 어떻게 이지만 시청률 면에서는 데스노트와 헌터헌터를 능가할 수 없지만 결국은 제 생각이니 꼭 보시고 굿바이 하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