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 다운도 가능합니다!

2022. 9. 30. 23:35끄적끄적

    목차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 다운도 가능합니다!

 

 

 

에피소드가 시작되면서 나는 그것이 좋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훌륭했습니다 시리즈를 마친 후 나는 내가 목격한 것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이라는 것을 의심할 여지 없이 마음속으로 알았습니다 의 이야기는 두 프로그램이 진정으로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수준에서 원본보다 좋습니다 눈을 뜨고 난 후 나는 원본에 부여한 평점을 8점으로 떨어뜨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지금은 그것이 얼마나 많은 손실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지 알기 때문입니다 의 이야기가 재미있었다면 브라더후드를 고수하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라고 장담합니다 플롯과 스토리가 크게 개선되고 더 만족스러울 뿐만 아니라 , 음악(적어도 내 의견으로는 일부 동의하지 않음), 캐릭터 및 전반적인 느낌이 훨씬 좋습니다 그러니 원작 시리즈의 진정한 팬이라면 제가 너무 하고 싶었던 것처럼 몇 회 만에 브라더후드를 포기하지 마세요역사의 거장들과 놓쳐서는 안 됩니다


 형제단은 걸작이며, 역대 최고의 시리즈 중 하나이며 확실히 내가 본 최고의 입니다 훌륭한 액션, 성우 연기 및 놀라운 입니다 그리고 이 쇼에 대한 철학은 매우 강력합니다전체9,410


(형제단)의 두 버전을 모두 보았고 둘 다 좋습니다 첫 번째 버전()에서는 시리즈의 전반부가 정말 좋습니다 에드워드 엘릭과 로이 머스탱의 대결과 에드워드 엘릭이 치른 국가시험이 대표적이다 후반부에는 이야기가 우여곡절이 많았고 전반부만큼 인상적이지 않은 것 같습니다 두 번째 버전( 형제단)은 만화에 충실하고 원작의 영혼을 담고 있습니다 촘촘하게 짜여진 환상적인 이야기, 유머러스하고 액션이 가득하고 때로는 어둡고 재미있으며 만능 입니다 전반부는 캐릭터 소개, 웃긴 순간, 액션 시퀀스는 우리 영웅들에게 거의 희망이없는 상황으로 끝납니다 후반부에서는 더 많은 액션과 손톱을 물어뜯는 순간으로 이야기가 빠르게 진행됩니다형제가 여정의 각 단계에서 내린 결정결의는 분명히 정당합니다 모든 캐릭터는 시리즈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심지어 귀여운 팬더와 요기도 이야기를 진행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캐릭터가 시리즈 중간에 소개되면 나머지 캐릭터에 비해 너무 우월하거나 열등합니다 그러나 나는 과 갱단이 시리즈에서 소개한 방식을 좋아합니다 때때로 무언가를 볼 생각이 나면 이 시리즈의 특정 장면에서 시작하여 시리즈가 끝날 때까지 보게 됩니다 몇 번을 봤는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모든 장르의 (코미디, 드라마, 액션, 모험, 스릴러, 인생의 조각, 블러디 등)을 많이 보았고 제 생각에는형제단은 전반적으로 최고 그래서 저는 10점 만점에 10점을 주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볼만한 작품을 추천해 달라고 하면 눈도 깜박이지 않고 이 시리즈를 추천합니다 이 어린이용이라고 말하거나 일본 이 서양 과 어떻게 다른지 모른 채 보기에는 긴 시리즈입니다 한 가지만 말씀드리자면, 적어도 몇 편의 에피소드를 시청하면 제가 이 시리즈를 추천하는 이유를 알게 될 것입니다 제안 첫 번째 에피소드는 주요 출연진에 대한 간략한 소개에 가깝습니다 실제 이야기는 에피소드 2에서 시작됩니다 따라서 에피소드 1은 건너뛰어도 됩니다 일본어 오디오가 영어 오디오보다 좋습니다 기타 추천카우보이 비밥, 데스노트, 코드 기어스, 슈타인즈 게이트, 헌터헌터, 타이탄의 공격, 사무라이 참프루, 사범 오니즈카, 기생충, 원펀맨(시즌 1), 보쿠노 히어로 아카데미아, 공각기동대(영화 및 시리즈 모두 복잡한 줄거리가 있음), 시구루이(성인 전용,


 , 나는 지금까지 만들어진중 최고의 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모든 목소리가 캐릭터를 완벽하게 묘사하도록 선택되었습니다 두 번째로 스토리라인은 첫 번째에 비해 너무 잘 작성되었습니다 시리즈 등장인물이 가는 여정과 여러 우여곡절을 목격하면서 스토리가 훌륭하게 흐릅니다 캐릭터화도 훌륭했습니다 다시 한 번 나는 목소리뿐만 아니라 캐릭터가 그들이 살고 있는 세계의 복잡한 지침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대해서도 언급할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은 매우 유동적입니다 에반갈리온) 평생에 하나의 을 볼 예정이라면형제단을 선택하는 것으로 끝내겠습니다